본문 바로가기
이슈 좋아하는 나

성훈 박나래 법적대응.. 악성루머 내용 너무 악의적..

by 서녕구 2023. 5. 16.
반응형
SMALL

MBC'나혼자 산다'에서 귀여운 캐미를 보여줬던 배우 성훈과 코미디언 박나래가 악성루머에 강경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경고했다.

출처 MBC 나혼자 산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세브란스 병원에 성훈과 박나래가 관계를 맺다 질경련이 와서 응급실에 왔다는 내용의 한 카톡 캡쳐가 퍼졌다. 올린 이는 아는 사람이 병원에서 일하는데 그렇다 카더라 라며 글을 게시했고, 이 카톡 캡쳐본은 우후죽순 많은 커뮤니티에 퍼지기 시작했다.

 

우선 개그우먼 박나래 씨의 소속사 제이디비 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 및 그 주변인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허위 사실을 유포 및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엄중한 법적 대응을 결정했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에 더해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사실무근인 내용을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모든 방법을 동원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을 것입니다"라고 강경한 입장을 전했다.

출처 MBC 나혼자 산다

배우 성훈 씨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확산되고 있는 성훈과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라며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고통받게 하는 현 상황을 두고 묵과할 수 없어 강력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카더라식 루머를 사실인 양 생성하고, 무분별하게 퍼뜨리는 유포자들의 IP를 모니터링 및 추적 중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하겠습니다"라고 강하게 얘기하며 "이 시간 이후로도 당사는 사실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상에 게재 및 유포하는 모든 허위사실에 대해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라고 네티즌들에 경고했다.

 

한편 박나래, 성훈은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수차례에 걸쳐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으나 성훈은 출연 프로그램이나 인터뷰에서 박나래와는 “친구 사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너무 충격적인 내용의 악성루머라 올린 이는 우스갯소리로 올렸을지 몰라도 당사자 둘은 마음에 상처를 꽤나 입었을 법 하다. 박나래 성훈은 열애설이 몇차례 있었기에 그렇다 치는데 굳이 왜 질경련이며 응급실일까? 연예인이고 말고를 떠나 여자로서도 수치스럽다. 크게 좋아하는 연예인은 아니였는데 안쓰럽게 느껴질 정도.. 사실이 아니겠지만 혹시 사실이어도 퍼뜨린 당사자 꼭 몇배로 돌려 받길..

반응형
LIST

댓글